BEST NO.1 FX리치 FX마진거래 안내

BEST NO.1 FX리치 FX마진거래 안내

BEST NO.1 FX리치 FX마진거래 안내

FX마진거래

엔트리FX

예를 들어 미국 경기관련 지수 발표 시간을 딱 맞춰 보고 분위기가 좋아 오르는 데 걸었는데, 밥 먹고 와서 보니 그리스 정부에서 대국민 발표를 한 내용이 시장의 기대에 반발하여 샀던 가격을 아득히 넘어 떨어지고 있는 경우.

큰 트렌드가 있어도 자글자글 오르다 떨어지다하는 일을 반복한다.

많은 FX관련 책에서 나오듯이 지그재그의 90%는 떨어지다 올라가 괜히 청산하는 걸로 보이지만, 그 나머지 10%가 방향 자체가 뒤바뀌어 엄청난 손실을 보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 이상 떨어지면 무조건 손절매한다는 자동청산을 거는 것의 중요성은 이루 말할 수 없다.

FX마진거래의 위험성은 무엇보다도 높은 레버리지로 인해 원금손실의 위험이 매우 크다는 것이다. 변동성이 큰 유럽-미국 세션에서라면 순식간에 원금이 홀라당 날아가는 광경을 볼 수도 있다.

100~200 미국 달러에 해당하는 외국 통화로 1계약 거래를 하고자 한다면 거래는 가능하겠지만 돌아오는 손익 역시 10만 미국 달러에 해당하는 외국 통화로 거래할 때와 동일하므로 순식간에 원금이 날아간다.

이슈타임은 여기 같은 사이트에서 확인가능하므로 큰 이벤트가 있는 시간은 조심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기준통화에 10만을 곱하지만 통화별로 차이가 존재한다.

결론부터 말하면, 해외 FX마진거래 회사 (선물사) 의 계좌를 만들어서 직접 거래하는 행위를 불법으로 간주할 수는 없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법이라는 것이 원래 ‘이현령비현령'(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 인 측면이 강해, 기득권세력이 마음만 먹으면 떡 주무르듯 주무를 수 있다고는 하나, 국민의 재산을 지키고 증진시켜야 할 사명을 가진 자본시장법이 그런 식으로 흘러가서는 큰일나지 않겠는가.

매수와 매도의 힘이 팽팽한 경우로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그래프가 딱 중앙에 있는 경우를 말합니다.

우선 첫번째로, 그래프가 그리는 큰 추세를 봐야합니다.

그리고 마침내 길다란 양봉이 나오면서 폭발을 합니다.

이 차트처럼 크게 하락한 뒤 다시 오르는 차트는 기본적으로 상승한다는 베이스를 깔고 거래에 임하시면 좀 수월하겠죠.

하락에서 큰 음봉이 아닌 작은 음봉들이 점진적으로 내려옵니다.

반등에선 점진적으로 내려오던 음봉이 갑자기 큰 음봉으로 내려온 뒤 양봉이 뜹니다.

차트는 신기하게도 균형을 맞추려고 합니다.

상승으로 추세전환했다면 계속 매수에 일정금액을 거는겁니다. 중간에 뭐 2~3번 잃는것보다 따는 금액이 많아지는 것이니?

두번째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패턴입니다. 큰 양봉과 큰 음봉이 떳을때를 노리는겁니다.

왜냐하면, 윗꼬리 갭을 매우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죠.

저는 99% 라고 말합니다. 그래프에서는 100% 가 없습니다.

만약, 저 윗꼬리가 0.0004 환율의 차가 넘지않는 약한것이었다면 저는 매도에 30만원을 걸었겠죠.

하루에 저런 그래프가 몇개씩 나오는데요, 그때마다 30만원씩 따면 흐흐흐…

그래서 확률을 높이려면 자신이 원하는 그래프가 나올때까지 기다리고 기다려야 합니다.

FX 마진거래는 단지 6분 거래이기 때문에 1분봉만으로 판별합니다. 주식처럼 그래프가 방대하지 않아서 조금만 공부해도 정말 수월해집니다.

  1. 방금전까지 양봉이나 음봉이었던 그래프가 거래가 딱 종료되면 음봉이나 양봉으로 바뀌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것 같습니다.
  2. FX 마진거래는 무조건 주 5일, 24시간, 평일이 공휴일이라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모든 사람의 돈이 몰리는곳인데 전세계 평일 공휴일은 모두 다 틀리겠죠?

FX리치 FX마진거래 하나게임.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